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영상드론콘텐츠과 16학번 유OO
내용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영상드론콘텐츠과를 16학번으로 졸업했고 현재 미디스토리에서 PD로 근무 중인 유OO입니다.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학창 시절 하면 조별과제가 떠오르기도 합니다.2가지 부류가 있던 것 같은데 열심히 조별과제를 진행하는 사람과 조별과제는 나 몰라라 했던 사람이 있는데 물론 저는 열심히 하는 편이었습니다. 되도록 조별과제를 열심히 진행했던 친구들과 조를 편성하고자 했었고 그 탓인지 주변에서 친구들이 편집에 대해 자주 물어보기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영상콘텐츠과를 선택한 이유?

어렸을 적부터 컴퓨터, 영상, 음향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 사진, 좋은 영상을 찍을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고 취미 삼아 시작을 하였던 것이 결과적으로는 영상드론콘텐츠과로 오게 되었습니다.

 


 현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우리 회사의 상징적인 문구가 하나 있습니다. ‘미디어... 이야기를 만나다.’라는 말인데 제가 찍은 영상들이 이야기가 되고 그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보여준다고 생각하면 너무나 뿌듯합니다.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대부분 영상드론콘텐츠과를 나오면 생각하는 것이 잘되면 방송국 PD, 안되면 프리랜서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프로덕션에 들어가는 방법도 있고 최근 발전하는 VR, AR, 드론 관련 직업 등 영상콘텐츠학과는 여러 가지 분야에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 성적이 안 나온다고, 편입을 하지 못한다 하여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열심히 해서 꼭 좋은 직장으로 취업하면 좋겠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영상드론콘텐츠학과 16학번 나ㅇㅇ
다음글 영상드론콘텐츠과 17학번 고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