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영상드론콘텐츠학과 16학번 나ㅇㅇ
내용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영상드론콘텐츠과 16학번으로 졸업예정인 나○○입니다. 현재 춘천에 있는 프로덕션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학창시절 학업에 충실하게 지냈던 것 같습니다. 1학년이었던 시절과 지금과 비교해보면 사뭇 달랐던 것 같습니다. 교육과정이 많이 바뀌어 1학년이었던 시절 카메라의 기초만 다루었던 기억이 있었지만 복학을 하고 2학년이 되자 일반 학생들은 카메라의 응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진도를 따라잡거나 카메라에 대해 다시 배우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학과의 수업이나 교수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고 수업에 열정있는 학생들과 더불어 지내다보니 많이 실력이 늘어가고 있었습니다. 굉장히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상콘텐츠과를 선택한 이유?

저는 고등학생 때에는 실업계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었습니다. 주고 그림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나 그림을 그리며 지내다 영상을 보니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학과를 찾다보니

영상콘텐츠학과라는 이름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이름이 영상드론콘텐츠 학과로 바뀌었지만 저는 흥미를 가지고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많은 경험을 쌓고 만들어진 영상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며 좋은 반응을 얻었을 때 희열을 느낍니다. 노력을 하고 힘들었던 경험들을 발판삼아 이루어낸 결과를 볼 때 큰 성취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일들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주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힘든 일들이 아주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이 높은 산처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일들을 넘겨서 잘 마무리 지었을 때 자부심을 느낍니다.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하다보면 회의감이 들고 주변에 잘하는 애들이 수두룩할 텐데 기죽지 않고 잘 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쪽 업계를 생각하고 취업 및 진학 예정이라면 빠른 취업으로 경력을 쌓아 실무경험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면 더욱 공부해 나가 면 됩니다. 후배님들 파이팅 해주세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영상콘텐츠과 16학번 최OO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