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영상콘텐츠과 16학번 최OO
내용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영상콘텐츠과를 16학번으로 졸업했고 현재 춘천에 있는 프로덕션에서 제작팀으로 일하고 있는 최OO이라고 합니다,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학창시절에는 기본적으로 편입을 염두에 두고 있어서 과제물이나 시험준비를 열심히 한 편이였고 1학년 때부터 줄곧 상위권을 유지해왔으며 동아리 활동을 해왔고 2학년에 들어서 졸업한 선배들과의 교류와 유대를 통하여 프로덕션에 연계하여 인턴쉽 일을 하였으며 이러한 현장경험을 통하여 성적에 또한 좋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영상콘텐츠과를 선택한 이유

고등학교 때부터 방송부 활동을 하였는데 이때부터 촬영에 대하여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지역에 있는 여타 대학보다 취업률이 좋고 영상 쪽으로는 학벌보다 현장경험과 능력이 더 중요하다고 들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현 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내가 촬영한 것들을 사람들이 보고 좋아해주고 또 유튜브나 다른 대중적인 매체를 통하여 내가 촬영한 것들을 볼 때 마다 새롭고 신기하며 자부심을 느끼게 해줍니다. 기술이 발전해도 영상은 사람이 직접 촬영해야하기 때문에 실력을 키워 나가게 되는 원동력이 되어 줍니다.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미래에 기술이 발전하여 인간들이 더 이상 필요치 않은 직업들을 나열할 때 가장 후순위로 기록되는 것이 영상 쪽 업무입니다. 오히려 기술력이 발전할수록 사람의 능력이 더욱 필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본인이 영상에 대한 책임감과 즐거움을 갖고 있다면 영상 업무를 하면서 행복함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영상콘텐츠과 17학번 김OO
다음글 영상드론콘텐츠학과 16학번 나ㅇㅇ